주식

주식 개미 수익 인증 한국금융지주 우 배당금 결정 시기까지 결국 못들고갔네요.

존버 주린이 2022. 12. 3. 23:45
반응형

 

다른 주식에 너무 물려서

그것을 멘징하기위해서 

주린이가 소소한 배당금을 노리고 

 

한국금융지주 우 

우선주 매수를 조금씩하다가, 물려서 이것도 가지고있다가 

이번달 몇주 안가지고있는 주식 배당금 시즌까지 가지고가는것보다는 

 

 

 

 

물타기 한후, 그 매도 자금으로 내가 가지고있거나 다른 사용처 또는 

물린 카카오나 현대모비스에 조금 물타기하는게 낫다는 판단 아래 

매도를 했습니다. 

 

치킨 값 한마리가 안되네요ㅋㅋㅋ

그래도 손절도 안했고 , 정신적 수업료도 지불했고 

느낀점도 많았네요. 

 

수익 +10,751원

수익률 1.13%

 

 

이와중에 주식 수수료 냈네요ㅎㅎ

주식은 바다에 나가는 어부의 마음같이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만선의 날도 있고 고기를 적게 잡는 날도있듯이

이런날도 저런날도 있고

천천히 꾸주한 마음으로해봐야겠습니다 :)

 

 

 

 

현재 저의 포지션입니다.

마이너스 4천 6백이네요..

잔잔바리부터 탈출해서.어떻게 물타기 자금 길러와야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한국 16강 진출!

정말 약 6.5%의 기적의 확률로 올라간것처럼 

저도 희망을 가지고 끝까지 존버 한번 해보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