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AI 인공지능 마이크로소프트(마소) 빙 이미지 크레이터 만들어준 호랑이 그림

존버 주린이 2023. 6. 20. 23:54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빙에서 AI 인공지능 이미지 크레이터로 

호랑이 그림을 만들어봤습니다^^

 

 

 

반응형

 

정말 시대가 달라졌네요ㅎㅎ

퀄리티도 상당히 높네요!

 

 

간단한 명령어로 가능하네요 

초보자 누구자 가능합니다!

 

 

사용법이 정말 간단합니다. 

 

 

미래에는 AI 인공지능을 잘 사용하는 사람이나 기업이 

미래 사회를 선도할꺼같네요 

코딩도 만들어준 AI 인공지능이네요 

 

신기하고 다가올 새로운 시대에 

다양한 기술을 배워놔야겠네요 ㅎㅎ

 

링크 걸어둡니다 

한번 해보세요! 

 

 

https://www.bing.com/images/create

 

Bing

Bing은 지능적인 검색 기능은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검색하고 보상을 제공합니다.

www.bi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