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티스토리 포스팅 할수록 애드센스 어려움을 느끼네요...

존버 주린이 2023. 8. 27. 16:29
반응형

위에 제목 그대로 티스토리 포스팅할때마다 

 

중복문서?에 많이걸리네요....

 

새로운 자료인데 말이죠...

 

정말 워드프레스 워프로 가야하나봐요...

 

이미 있긴하지만... 활성화해야겠습니다...

 

반응형

 

 

 

애드센스 티스토리로 수익얻기 정말 짜네요 

 

힘드네요...

 

여기에 자체 다음 광고까지 활성화되면...

 

에휴...

 

얼른 워프 활성화 해봐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