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AI 인공지능 + 로봇 시대가 얼마 안남은것 같다 그러면 내가 할수있는일은? 내가 해야하는 일은

존버 주린이 2023. 5. 30. 23:58
반응형

 AI 인공지능+로봇 시대 기술의 발달

 

정말 요즘에 식당에 보면 서빙 로봇을 심심치 않게 보게되고 

로봇이 조리해주는 음식점도 점점 많아지고,

로봇이 해주는 무인 로봇 커피 카페도 심심치 않게보게된다.  

이런 로봇들의 등장은 아무래도 인간을 대체하게되고, 사업주 입장에서는

인건비 절감이 크기 때문이다. 인간처럼 아플일 없고, 갑자기 일을 쉬는 경우도 없고, 

인간적인 피로도가 적기 때문이지 않을까한다. 

 

반응형

 

앞으로 이러한 로봇 시대에서 지금있는 AI 인공지능 보다 더나은 기술의  발달로

접목이 된다면 인간의 취업 시장이며, 미래의 인간의 역할은 점점 더 아주 적어지지 않을까한다.

나하고 먼 이야기일수도있지만 생각해보면 키오스크 처음 나왔을때 어색하고 불편한 시선이 많았지만,

지금은 키오스크를 받아들이고 오히려 사람하고의 주문보다 더 편리한 생각이 들때가 많이있다. 

 

그런 시행착오를 겪었기때문에 앞으로 AI 인공지능 + 로봇 기술의 발달로 이런 시대가 빨리 다가오고있고 

이미 왔을지도 모른다 물론 장점뿐만아니라, 단점도 있겠지만, 이러한 기술의 발달로 다가오는 시대를 

막을수는 없다. 이러한 현실에서 내가 할수있는 일은 무엇이면 내가 해야하는 일을 잠깐 생각해본다 

다시 시작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중심을 무엇으로 잡아야하는 하지 하다가 여기까지 생각이 왔습니다. 

주식 및 코인 투자를하는 관점에도 종목 선정에 도움이 될까해서 그런거같다.

여러가지 생각이드는 밤이다 

아마 23년도 5월말 상반기가 다 지나가서 아닌가 싶기도하다^^

 

가장 중요한건 꾸준히 끝까지하는 마음이 아닐까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