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요즘 유행인 목감기 걸렸습니다. 독감? 코로나? 검사 키트

존버 주린이 2023. 5. 27. 23:59
반응형

목감기에 걸렸습니다. 

 

주변에서 목감기(인후염) 걸린 사람이 많았는데 

저도...ㅜㅜ 전염이되어서 그런지...옮았네요 ㅋㅋㅋ

이게 5월6월에는 생각지도 않는 감기인데...

 

 

반응형

 

 

 

요즘 유행성이라서 목감기에 걸렸네요 

열은 다행이 없고...

가자마자 코로나 검사하고 (의심될수있다고해서)

아직까지 코로나 검사는 무료라고하네요

의사 선생님 앞에서 코로나 키트로 음성 뜬거 확인하고 안심 ! ㅎㅎ

목감기 증상이고 독감은 아니라고하네요 

감기 주사 한방 맞고

 

 

위에 사진처럼 약도 맞네요 

코로나때 먹은 약하고 매우 비슷하네요...

코로나 이후 유행성으로 호흡기 환자가 많다고했는데 

아무래도 그 영향인거 같네요...

그래도 열은 안나서 다행입니다 ^^

밥먹고 약먹고 오늘 10시간 ㅋㅋ 정도 푹자니깐 컨디션이 많이 돌아왔네요 

운동을 꾸준히하는 편인데 ... 바이러스에 의한 감기 앞에서는 안되겠네요

더욱 건강을 챙기도 마스크도 잘껴야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