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주식 개미 불타기와 물타기 반복하는 나의 주식 계좌 일기장.

존버 주린이 2022. 3. 12. 03:26
반응형

 

2022년 3월 11일 금요일 코스피 국내 주식하는 개미 일기장 보고드립니다. 

 

 

 

주식 개미 불타기와 물타기 반복하는 나의 주식 계좌 일기장.1

 

 

 

 

 

 

 

현대모비스 주식 수익률 처참하네요 -23.68%

 

담배 펴야하나 소주 마셔야하나....

그렇다고

그건 아니니잖아....휴....

 

카카오 -4.54%

많이 따라왔다. 

다시 반복 물타기해볼께요.

 

 

 

 

 

2022.03.07 - [주식] - HMM 두산중공업(두산에너빌리티)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목표 주식

 

HMM 두산중공업(두산에너빌리티)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목표 주식

오늘은 HMM 두산중공업(두산에너빌리티) 주식에 관하여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수출,수입에대해서 악영향과 제약 사항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수출은 물론이거니와,

7002.tistory.com

 

 

주식 개미 불타기와 물타기 반복하는 나의 주식 계좌 일기장.2

 

 

현대중공업 1주 아름답다 아름다워ㅎㅎ

 

주식청약이지만 마치 아파트 청약 받은 느낌적인 느낌!!ㅋㅋ

 

수익률 100%되면 팔까?ㅎㅎ 한투계좌 가끔보는것도 노동력드네ㅎㅎ

 

 

2022.03.03 - [주식] - 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헬스케어 기업 분석 및 주가 주식 전망

 

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헬스케어 기업 분석 및 주가 주식 전망

1월과2월 너무 바쁘다보니, 아니 개인사때문에 일도 제대로 못하고 연말에 생각해놓았던것이 많이 기간이나 시일들이 많이 미루어진면이 많습니다. 건강이 최고입니다. 주변이나 가족들의 건강

7002.tistory.com

 

 

 

 

 

주식 개미 불타기와 물타기 반복하는 나의 주식 계좌 일기장.3

 

키움증권 영웅문에서 주식 체결되면 카톡으로 날라오는 체결 통보 알림 톡

화요일 카카오 5주

수요일은 대통령 선거일이라서 휴장

목요일 기분좋아서 현대모비스 1주 (매수 안한지 오래되서...)

카카오 10만원까지 올라와서 12주 매수 (사실 15주 사고싶었으나, 나름 절제한다고 3주 줄임.)

 

 

2022.01.29 - [주식] - 현대차 기아 현대모비스 현대글로비스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나의 생각 요점.

 

현대차 기아 현대모비스 현대글로비스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 나의 생각 요점.

드디어 이 포스팅까지 왔네요!!! ㅋㅋㅋ 현대차 그룹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저번에 현대오토에버 만도 현대위아 자동차 부품 주식 종목에 포스팅했지만, 오늘하는 포스팅은 이전이 맛보기였다면

7002.tistory.com

 

 

012345
주식 개미 불타기와 물타기 반복하는 나의 주식 계좌 일기장.0

 

주식 개미 불타기와 물타기 반복하는 나의 주식 계좌 일기장.4

 

카카오 -3.10%까지 올라왔네!! 곧 수익권인것인가?!ㅎㅎ 수익금 -46만원이네 아직ㅜㅜ

현대모비스가 오늘 52주 신저가를찍었네... 답답;;;노답,전담,축구,크로스핏,헬스,술,담배,네일아트,헤어컷트

뭐라도해서 잊고싶은 심정.ㅎㅎㅎ

 

2022.01.16 - [주식] - 삼성전자 SK하이닉스 DB하이텍 주식 전망 주가 흐름 및 차트 분석 견해.

 

삼성전자 SK하이닉스 DB하이텍 주식 전망 주가 흐름 및 차트 분석 견해.

오늘은 제가 나름대로ㅎㅎ뽑은 반도체 주식 기업 삼대장을 뽑아봤습니다. 바로 삼성전자 SK하이닉스 DB반도체입니다. 요즌 반도체 사업이 정말 생활에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불가결한 사업이고,

7002.tistory.com

 

 

 

주식 개미 불타기와 물타기 반복하는 나의 주식 계좌 일기장.5

 

현대중공업은 어제 오늘이나 변동이 없었다. 

가만있는 현대중공업쓰~치얼쓰

 

2022.01.15 - [주식] - 만도 현대위아 현대오토에버 주식 주가 분석 및 기업 투자 전망 분석.

 

만도 현대위아 현대오토에버 주식 주가 분석 및 기업 투자 전망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 기업중에서 만도 현대위아 현대오토에버 기업에대해서 나름?!ㅎㅎ 개인적인 분석을 가지고 의견을 적어보도록하겠습니다.(장중일때 hts에서 눈팅

7002.tistory.com

 

 

주식 개미 불타기와 물타기 반복하는 나의 주식 계좌 일기장.6

 

개미 주식 계좌 물타기 52주 신저가 현대모비스 찍어서 2주 보너스로 매수해봄ㅎㅎ

209,500원까지 내려왔네 나 평단 도대체 얼마인가...계좌까기가 무섭네...;;

토,일 주식 시작이 안해서 머리를 식힐수있어서 다행이네 

화이팅해야지 뭐 어쩌겠어! 주식은 대응.

 

2022.01.12 - [주식] - 카카오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카카오게임즈 주식 전망 카카오그룹 기업 주가 분석 및 현황.

 

카카오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카카오게임즈 주식 전망 카카오그룹 기업 주가 분석 및 현황.

요즘 주식 시장에서 이슈가되고있는 카카오 그룹주들이 문제가 많습니다. 바로 주가 하락의 범인?인 카카오페이 스톱옥션 매도 문제도 있고 카카오 소상공인 업종 침해 이슈도있고 대기업의 횡

700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