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존버 주린이 2021. 10. 31. 23:27
반응형

 

내가 택배 주문한 우루에스S+메가센터 피로야 물러가라!!!ㅎㅎ

 (30대,40대) 강력추천! 피로회복 체력증진 UP!

우루사에서 만든 대웅 계열에서 만들어서 더 믿음직합니다ㅎㅎㅎ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우루에스S 메가센터 1

 

내 돈주고 내가산 우루에스S+메가센터 피로야 물러가라!!!ㅎㅎㅎㅎㅎ이

제품을 알게된것은 원래 삼촌께서 간이 안좋은편였는데

자주가는 병원에서 의사분이 진료때 추천해준거라고하더라고요

이제는 제가 더 자주 구매하고있고 제가 더 자주 마시고있네요 ㅎㅎ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우루에스S 메가센터2

 

 

특히를 피로를 많이 느끼는분들이나

나이 30대 , 40대분들 강력 추천합니다!!!!!ㅎㅎ

저는 하루에 아침에 한병 

오후또는 저녁에 한병먹고있습니다. 

세트로 구매할시 약국에서 사면 만원 만천원정도합니다. 

그런거보다 인터넷에서 구매하는것이 정말 좋습니다.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우루에스S 메가센터 3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우루에스S 메가센터 4

병 모양도 마시면 피로감이 쏵 사라질거 같게 

생기지 않았나요?ㅋㅋ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우루에스S 메가센터 5

 

 

예전에 그래서 삼촌께서 한박스 줘서 먹어봤는데

피로가 쏴악(전부는 아니지만 ㅋㅋ)

어느 정도 풀리는 느낌이었죠. ㅎㅎ

약국이나 마트에서 박카스 정도로 타우린 보충을해서 

피로가 잠시 풀리지정도였지만요...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우루에스S 메가센터 6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우루에스S 메가센터 7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우루에스S 메가센터 8

 

10개들어있음!그렇게 잊고 살다가 요즘 ㅠㅠ

피로가 많이 쌓인상태였고,

그냥 폰 사진 앨범 정리하다가 옛날에 찍어둔 
우루에스S+메가센터 발견!!!!

너무나 피로가 심하게 쌓이걸 느낄정도였으니 

운동을 했어도 회복력이 잘되는

너무 심하게 안된는....ㅜㅜ

나이가 들었나봐요 흑흑...

요즘 보양식이라던가 피로감회복이라던가 

면역제 이런거에 관심이 많이가게되네요 

확실히 20대하고는 달라요..

내나이 내시간 돌리도!! ㅋㅋㅋ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우루에스S 메가센터 9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우루에스S 메가센터 10

 

한병 원샷 해봤습니다. ㅎㅎㅎ주의점은 메가센터 먹을때 up

(업하고 적혀있는 뚜겅)이 정말 날카로워요 베이면 아프니깐

우리모두 조심해서 열어봐요!!ㅋㅋㅋ

(저는 수건을 가지고 열었어요 휴지 두껍게해도 좋겠네요)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우루에스S 메가센터 11

 

요기 메가센터 병을 오픈할때 

잘뜯어야합니다. 

저 쇠?철?로된 부분이 정말 날카로워서 

종종 손이 베일정도니깐요

주의에 주의!

그만큼 밀봉을 잘해놨다는 뜻이겠지만요.

 

*하루에 너무 많이 마시면 안되요 좋은 약이든 좋은 음식이든

너무 지나칠만큼 먹음 몸에 안좋습니다*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우루에스S 메가센터 12

 

 

이때의 피로가 어느정도 줄어든 느낌이 좋아서 ㅋㅋㅋㅋ

인터넷으로 구매 고고
보통 약국에 가면 진열대나계산에 앞에 잘보이도록 파는데

한세트에.9천원~1만원 하더라고요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것이 훨씬 싸요 싸

괜히 비싸게 약국 갈 필요 없잖아요?ㅎㅎ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우루에스S 메가센터 13

저는 인터파크에서 특가로 뜨길래 

3만원대 초반에 두박스 구매해서 하나는 동생내로 택배 신청하고 

하는 제가 한박스 신청했네요 

수량이 10개이니 

한 일주일에서 빠르면 5일이내에 먹을꺼같네요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우루에스S 메가센터 14

크로스핏 끝나고 집에 와서 한병 오픈하면 

정말 피로감이 쏴악 사라질꺼같은 ㅋㅋㅋ

그렇다고 만병통치약은 아니고 단순히 

피로회복제이니 참고해서 복용해야할꺼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메가센터 먼저 마시고 

그다음 우루에스S를 마셨어요 

저는 이런 순서로 마시는게 맞더라고요.

기호에따라서 먹음 좋을꺼같아요.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우루에스S 메가센터 15

배송은 주문하고 모레왔습니다 ㅎㅎㅎ포장도 딴딴하게 오고!!!

안전 안전 제일 피로회복제야 많겠지만

추천드리는 이유는 고품질 돈태반 가수분해물 제조방법으로

제조해서 체력증진, 피로회복,체력유지 , 체질개선 등등제가

느끼기에 피로회복에는 정말 최고 ㅎㅎ인듯 

 

피로감을 너무 많이 느낀분들에게 강력 추천 피로회복제. 우루에스S 메가센터
우루에스S 메가센터 16

 

 

피로 회복 풀리기 위해선 조심 조심 ㅋㅋㅋ!!

진짜 박카스나 뭐 다른 피로회복제 보다 훨씬 더 빠르게 피로회복이 되는듯!!

간에서 느끼는 피로감이 확실이 덜 피로감이 생기는듯.

대웅생명과학우루사 만드는 대웅에서 만드는 하네요 더 믿음이 가고요 ㅎㅎ

앰플 먹는거라 왠지 ㅋㅋㅋ 피로회복제 비싼 느낌이 드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