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부산 계모임 명지바람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스테이크 맛있어요. 커플 데이트,가족모임해도 좋을꺼 같아요.

존버 주린이 2022. 8. 31. 02:26
반응형

 


4시 반에 야외 잡아서 갔는데 
햇빛때문인지;; 더웠네요.   
6시~6시반 가면 딱좋을듯합니다. 

 

 

부산 계모임 명지바람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스테이크 맛있어요. 커플 데이트,가족모임해도 좋을꺼 같아요.
부산 계모임 명지바람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스테이크 맛있어요. 커플 데이트,가족모임해도 좋을꺼 같아요. 1

 

 

스테이크 굿맛입니다. 
루프탑으로 되있어서 

 

 

부산 계모임 명지바람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스테이크 맛있어요. 커플 데이트,가족모임해도 좋을꺼 같아요.
부산 계모임 명지바람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스테이크 맛있어요. 커플 데이트,가족모임해도 좋을꺼 같아요. 2

 

 

반응형

 

 

약간 비가와도 먹을수있습니다.
스테이크 & 시원한 맥주 한잔 드링크!!!
가격은 좀있었습니다.

 

 

부산 계모임 명지바람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스테이크 맛있어요. 커플 데이트,가족모임해도 좋을꺼 같아요.
부산 계모임 명지바람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스테이크 맛있어요. 커플 데이트,가족모임해도 좋을꺼 같아요. 3

 

 

계모임이나 친구 여러명이서 가거나 

가족 모임, 커플 데이트 장소 여기서해도 충분하게 좋을꺼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