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어머니가 만든 반찬 공수 / 캘로그 에너지바 레드베리 / 배달의 민족 주문 목살 도시락 세트.

존버 주린이 2022. 8. 29. 03:20
반응형

 

오랜만에 어머니가 방문하셔서 집에서 만든 반찬 가져오셨네요. 

역시 맛나네요.

직접 차려주시니 좋았습니다.

효과 짱짱입니다.

 

 

어머니가 만든 반찬 공수

 

 

아침과 점심사이에 출출해서

세븐일레븐에서 산 캘로그 에너지바 레드베리

맛도 괜찮네요. 

 

 

반응형

 

 

캘로그 에너지바 레드베리

 

 

대량 구매각입니다.

영양소도있고 목막힘도 없고,

단백질도 나름 많이 들어있네요. 

 

캘로그 에너지바 레드베리 2

 

 

오랜만에?! 배달의 민족 주문?...

그만....배민에서 시켜먹어야겠네요...

그런데, 맛있네요ㅜ...역시 배달음식!

중독인가...하..;;어플을 지우던가해야겟습니다. 

한번에 못 먹어서 두끼해결!

그나저나 이사정리 언제 다할지...

 

 

배달의 민족 주문 목살 도시락 세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