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현대모비스 주식 수익률 최악 경험중... 더불어 수익금...-13,532,504원...휴

존버 주린이 2021. 10. 29. 23:32
반응형

 

와 바닥의 바닥은 어디인건가 

현대모비스 공매도가 너무 심한건가?

기업자체가 주가 관리가 너무안된다. 

오너 2세 기업 상속에 대하여 현대모비스가 지주회사로서

지분률을 많이 확보가 되어야한다지만, 너무 낮은 가격에 형성되고있는거 같다. 

사실 물론 내가 못나와서 그렇지만...그래도, 이정일줄은 모르겠다.

 

 

애플카 이슈후에 고점대비 -30% 넘게 하락률을 보이다니 

참 나. 자금 회수가 급박한 매매주체들은 정말 힘들꺼같다. 

특히 개미들...이래서 주식은 넉넉한 자금으로 하라고하는거같다. 

1월 애플카 이슈때 34만원에 들어가서 현재까지, 물타기만 들어가고있다. 

평단가 휴...

오늘 멘탈이 약간 흔들리는것보니 아마 반등이 올려고하는거같다.ㅎㅎㅎ

6개월 물린 에스오일때도 그랬다 

마이너스 18%찍고 멘탈이 나가있을때, 2-3일부터 반등을 시작하더니 

누가 정유주 아니라고할까봐 상승장타고 불내더니 ㅋㅋㅋ

쑥쑥올라가서 어느날은 7%까지 올라가는날도 있고하니 

주식은 정말 쳐물림과 & 물타기 & 존버인거 같다. 

 

 

현대모비스 나오게해주세요!!!!

 

 

주식 , 코인 유튜버나 bj들이 방송에서 잃었을때 책상을치고하는게 이해가 많이간다. 

ㅋㅋㅋㅋ 와 오늘은 멘탈이 많이 금갔고 스트레스가 좀 많이 받았다. 

아마도, 자금 회수가 오래되지않고 물려있으면 기회수익에 대한 아쉬움과 안타까움이 커서 그런거같다.

10월2일에 최근3개월 최저점을 찍었으니 한달 반 잡고 아마 11월 중순 다시 27만원-28만원으로 

예상하는데 뭐 주식은 알다가도 모르니 나름 기준을 잡고 서서히 물타기를 해야겠다. 

이렇게까지 돈이 많이 들어갈지 몰랐다...어디서 물탄도 길러오나...에휴....ㅎㅎㅎ

 

수익률 이야기를 안할수가없네 

-15.66% 실화냐?

어쩜 고점대비 이렇게까지 떨어질수가 있는지 모르겠다. 

주식하다가 코인으로 넘어가는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코인은 공매도 세력이 적어서? 없어서?

50대50인데 

주식은100대0이라며 ㅋㅋㅋ

기울어진 운동장이라고 참 

그말이 참 이해가 간다. 

아무리 업종 현황이 안좋다고 증권사 리포트에 이렇게 짜놓은 각본대로 방향이 흘러가니 

아쉬움이 크다. ...에휴 

 

오늘은 한숨만 나오는구만 ㅋㅋㅋㅋ 

 

 

현대중공업은 청약으로 받음

 

현재 나는 스윙매매를 추구하고있지만, 전혀 그게 이루어지지 않고있다. 

아무래도 내자금 거의 전부가 한종목에 들어가있으니 

생각이 좁고 시야가 좁아지는거 같다....에휴 반성하자.

 

롯데렌탈 수익률 -2.60%

수익금 190,063

현대중공업 수익률 94.55%

수익금 56,731

 

롯데렌탈은 물타고 물타서 ㅋㅋㅋ평단가가 그렇게 높지 않지만 

물좀타고해서 담주에 탈출을해야겠다. 저번주에 25만원정도 수익을 줄때 

실현할껄그랬다. 뭐 이런 생각은 개미들이 같은 생각이 아닐런지...

 

현대중공업은 청약으로 받아서 그런지 수익률이 좋네 

수익금 노해피인데 수익률만 예스해피

그냥 기분좋으라고 놔두 

언제가는 수익금이 10만원이되지않을까?

20만원??? 이건 욕심 ㅋㅋ

 

 

주식은 모든 매체들의 욕심이 결합된거라고 누가 그랬던게 생각이 나네 

이러한 욕심이 마치 살아있는 생명체처럼 오전9시부터-오후3시반까지 살아있다는ㅋㅋㅋㅋ

 

 

나의 주식 플랜은 수익률 물렸을때 3%-4% 실현수익

물리지 않았을 경우에는 7%-9% 실현수익을 

기대했었는데 한참 못미치는 현실이다. 

 

하지만, 모든걸 걸로하지는 말아야겠다. 

실전 매매 일지를 , 아니 블로그를 많이 쓰고 또한 인스타를 올리면서 

복기를 많이하는데, 돈버는 스트레스도 온다 

인생 모토중 한가지가 스트레스를 받지말자인데...휴 

건강이 정말 최우선인디 주식하다보면 금액이 커질수록 정신적인 스트레스 점점 자라는거 같다. 

 

진짜 몇억 몇십억씩하는분들은 멘탈 관리를 어떻게 할까?

오히려 숫자로보여서 무덤덤하는걸까?

대단하다 아니다, 쳐물리지 않고 바로 실현수익을해서 그런가?ㅋㅋㅋ

어째든 주식은 멘탈관리가 정말 매우 중요한 부분인거같다. 

 

거두절미하고 현대모비스만 나오자! 모비스나오게 해주세요!! 

ㅎㅎㅎㅎ+조금 수익 주면 욕심이겠지?

 

오늘 잘버텼다!

뭐 웃고 살아야지 어떻게하겠습니까. 

이런날도 저런날도 있고 한거지. 뭐.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