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일주일동안 먹고 운동했던 크로스핏 로잉/신라면 건면/스팸 양념 치킨소스밥/모소리살 특수 부위 고기 사진

존버 주린이 2022. 7. 13. 11:12
반응형

 

벌써 22년 상반기를 넘어서 7월 중순에 가까워지네요...정말 시간이 빠르네요 빨라..ㅜㅜ 느낌상 일주일이 3일밖에 없는거같아요. 그래도 😄 열심히 즐겁게 하루 하루 보내도록 마음을 가지고 노력해봐야겠어요! ㅎㅎ

일주일동안 시간날때 틈틈히 지낸 일상을 마구 마구 사진 찍어봤네요 ㅋㅋ 사진 구도는 별로 없네요ㅎㅎ 그냥 일상 기억남기기해봤습니다. 

 

 

크로스핏 로잉 타기!

 

반응형

 

 

3명 손가락 포즈 ㅋㅋㅋ

 

 

 

우선 제가 운동 다니고있는 크로스핏 로잉! 9013미터 달려봤습니다! 😆 물론 저 혼자 한거 아니고 크로스핏 박스에서 알게된 동생 2명과 같이 300미터씩 번갈아가면서 당겨봤습니다. 진짜 처음 로잉 배울때 너무 힘들어서ㅜㅜ 와... 500미터도 못당기도 그랬습니다. 진짜  너무 뭐 이런게 다있나 싶은ㅋㅋㅋ 그만큼 체력이 너무 안좋았던 저질 체력이었습니다. 하지만, 쭈~욱 정말 왠만하면 안빠지고 다녀서 이제는 다른 만큼은 타는것 같습니다. 고수만큼의 스케일은 못나오지만 그래도 하수는 탈출은 가능한거같습니다! 역시 사람은 꾸준히 다녀야 맞는거같습니다. 끈기가 중요한거같습니다 👏👏👏

 

 

신라면 건면 오픈!

 

요즘 신라면 건면을 자주먹네요ㅎㅎ

 

일반 컵라면을 좀 자주 먹는편인데 ㅋㅋ 일반 끊이는 라면은 설거지가 귀찮기도해서요ㅎㅎ 컵라면보다는 부서먹는 일반 라면이 맛있지만, 그래도 편리성때문에 컵라면으로 사먹는편인데요. 야식에 주로 컵라면 먹느데 자고 일어나면, 속이 안좋은날이 많아서, 저번에 먹은 신라면 건면이 밤에 먹기도 무난해서, 그 기억으로 다시 한번 먹어봤는데 속도 간편하고 칼로리도 그렇게 많지도 않고 밤에 야식이 땡길때 쉽게 먹을수있는 농심 신라면 건면 추천한번해봅니다. 운동 끝나고 출출할때 짱짱! 🤩

 

 

 

스팸 양념치킨 소스 밥 맛있네요ㅎㅎ

 

스팸도 한통을 꾸울려다가 반통을 꾸워서ㅎㅎ 어제 먹다가 남은 양념 치킨 소스에 같이 먹었다. 와 같이 이렇게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아마 운동을하고와서 그런가 너무 맛있었다. 양념 치킨 소스는 어제 먹다만 소스가 맛있는것은 국룰인거같다.

사진찍고 여러번보니 왜 초라한 밥상일까 먹을때는 몰랐는데... 😅

 

 

모소리살 정말 맛있었다! 재방문 예약!

 

돼지고기가 거기서 거기겠지 하는 생각을 깨버린 돼지고기 특수부위 모소리살 너무 맛있음. 이날 모소리살 가오리살 꽃목살 이렇게 돼지고기 특수부위 다 먹어봤는데 모소리살이 너무 맛있었음 가오리살과 비슷한 맛이긴한데 제주도 흑돼지 먹을때 먹는 멸치 액젓하고 함께 먹으니깐 정말 찐맛이었음! 동생들하고 운동하고나서 먹어서 그런게 아니라 너무 너무 맛있었음 다음에는 가족 회식이나 부모님 계실때 한번 가봐야겠음ㅎㅎ나는 소주 안먹고 소주 먹었지만, 와 하는 새로운맛이었음 가격은 약간 있음ㅎㅎ   아마 삼겹살 목살 먹다가 그래서 가격 차이나 느끼나봄. 그래도 정말 맛있음! 

 

저기서 모소리살 가오리살 추천! 꽃목살은 다른곳도 종종보이니깐!

 

한라산 소주하고 먹고싶었지만ㅠㅠ 얼굴도 빨개지고 다음날 일할께 많아서 패스하고 맥주하고 먹었는데 순식간에 먹어버렸음ㅎㅎ 정말 재방문률 높은 가게인거같음. 

 

 

평일에는 줄이 없었음.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음. 먹고 집에 와서 모소리살 쿠팡 네이버 검색하게되었음 ㅋㅋ

부산에 남천동이 본점이고 대연동에 대연점이 하나있다고 들음. 링크 하나 올려드림ㅎㅎ

 

https://map.naver.com/v5/search/%EB%AA%A8%EC%86%8C%EB%A6%AC%20%EB%8C%80%EC%97%B0%EC%A0%90/place/1767568428?placePath=%3Fentry%253Dpll&c=14369345.8390301,4182361.8007681,15,0,0,0,dh

 

네이버 지도

대연모소리

map.naver.com

 

 

일주일동안 먹고 운동했던 크로스핏 로잉/신라면 건면/스팸 양념 치킨소스밥/모소리살 특수 부위 고기 사진

 

 

오히려 도수 높은 한라산으로 정말 금상 첨화일듯! 다시 먹고싶은 돼지고기 특수부위 모서리살!

여름 날씨 무덥고 , 지치고 , 땀 많이나고할때 힘나게 영양가있게 기력회복하게! ㅋㅎㅋㅎ 모서리살 한번 드셔보세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