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카카오페이 IPO 청약 삼성증권 결과와 인증.

존버 주린이 2021. 10. 27. 19:57
반응형

 

 

카카오페이 IPO 청약

두구두구두구 ~!! 결과는?!! 3주 당첨!ㅎㅎ

삼성증권이 배정물량도 많고해서 청약을 넣어봤는데 

운좋게도 3주를 받았다. 요즘 청약시장이 인기없다고하는데 

글쎄, 나는 아직 잘모르겠다. 일단 청약만되면 +40%는 먹고 들어가는게 아닐까?

치킨 3마리는 안될꺼같고.

2마리+사이드 메뉴는 가능할듯으로 보인다. 

상장 당일날 얼마나 보호예수 유통물량이 풀릴지는 모르겠지만ㅎㅎㅎ

 

 

카카오페이 IPO 청약 결과 카톡으로옴.

 

 

카톡으로 결과 안내를 받고 3주라하니 

2주예상한것보다는 좋았다. 

안그래도 아침에 환불금액과 환불계좌를 확인하고 있었는데 

환불금은 그다음날(28일)준다고하네.

d+1인것 같다. 아무튼 1주 더 받았고 

엄마 삼성증권으로 청약넣었는데 3주되었곻ㅎㅎ

 

총6주 치킨으로 만족해야하나 이거?

좀 더 생각 소고기....아니다..ㅋㅋㅋ

부족할듯

 

 

아무튼 청약은 나오는데 봐가면서 조금씩 넣어보는게 

재밋기도하고 치킨값은 버는거같다.

11월도있음 잘해보자!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