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내가 지금까지 주문한 배달의 민족 총 배달 금액 얼마일까?

존버 주린이 2021. 12. 23. 07:38
반응형

 

코로나19가 장기간되면서 또한 비대면 시대에 가까우면서 

어플은 통한 배달 주문은 생활함에있어서 필수적인 부분이 되버렸다.

과거에는 가게에 전화를 걸어서 주소알려주고 배달이 오던 시대에서 

스마트폰에서 어플을 켜서 정말 간단하게 터치 몇번으로 집까지 내가 주문한 음식이 

배달되는 시대에 살고있다ㅎㅎ

 

 

배달 용기도 잘되있고 빠르게 배달되기때문이다. 

특히 1인가구에서 폭발적인 주문이 많은것 같다. 

 궁금한게 생겼는데 나도 몇년동안 즐겨 사용한 배달의 민족이 금액이 얼마나될까?

그래서 배달 앱중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배달의민족 주문한 총 금액이 얼마되는지 확인하고싶어서

알아봤다. 

 

 

반응형

 

정말 간단하게 알수있으니, 

심심할때 해보면 좋을꺼같다. ㅎㅎ

 

1. 일단 어플을 켠다. 

 

내가 지금까지 주문한 배달의 민족 총 배달 금액 얼마일까?
내가 지금까지 주문한 배달의 민족 총 배달 금액 1

 

 

2. 우측 상단에 동글뱅이?ㅎㅎ 

거기를 터치한다. (검은색으로 표시하겟음.)

 

 

내가 지금까지 주문한 배달의 민족 총 배달 금액 얼마일까?
내가 지금까지 주문한 배달의 민족 총 배달 금액 2

 

 

 

 

 

3. 고객센터 터치 

 

내가 지금까지 주문한 배달의 민족 총 배달 금액 얼마일까?
내가 지금까지 주문한 배달의 민족 총 배달 금액 3

 

4. 이메일 문의 터치 

 

 

내가 지금까지 주문한 배달의 민족 총 배달 금액 얼마일까?
내가 지금까지 주문한 배달의 민족 총 배달 금액 4

 

 

 

 

 

5. 이름, 이메일 , 상담분류, 제목 과 내용을 쓰고, 약관동의후 

문의를 누르면된다. 그후 빠르면 당일에 결과를 알수있고

늦음 다음날 주문 총 금액을 알수있다. 

이메일로도 날라오고. 어플에 나의 문의 내역에서 알수있다.  

 

 

내가 지금까지 주문한 배달의 민족 총 배달 금액 얼마일까?
내가 지금까지 주문한 배달의 민족 총 배달 금액 5

 

 

저는 근 4-5년 쓴거 같은데 가끔씩 어플에서 위에 사진처럼 저렇게 어플통해서 문의를 해봤다. 

변천사라고해야하나? 그렇게 문의를 해본게있다. 

 

내가 지금까지 주문한 배달의 민족 총 배달 금액 얼마일까?내가 지금까지 주문한 배달의 민족 총 배달 금액 얼마일까?내가 지금까지 주문한 배달의 민족 총 배달 금액 얼마일까?내가 지금까지 주문한 배달의 민족 총 배달 금액 얼마일까?
내가 지금까지 주문한 배달의 민족 총 배달 금액 6

 

 

 

 

와 많이도 시켜먹은거 같다. ㅋㅋㅋ

물론 단체 주문도 있지만. 

2,399,200에서 2,686,600

다시 3,306,600 그리고 현재 5,182,400 이렇게 주문한 금액이 나오고있다. 

후..많이도 시켜먹었네...;;

내가 주문한 주요 시켜먹은 음식점이나 메뉴의 통계는 나오지않는것같다.

 

배달팁(배달비)라고있는데 이게 주문할때 약간 망설이게되는거같다. 

적게는 2천원에서 많게는 4천원정도되는거같다.

날씨가 안좋거나, 비가오는날이나 눈이오는날에는 저 배달비보다 더 오르겠지만.

(배달비가 너무 쎄면 그때는 주문을 잘안하게됨.ㅎㅎ)

 

유투브나 , 뉴스에서 봤는데

그리고 배달팁은 어플을 운영하는 회사에서 많은 부분을 가져간다고들었다. 

이부분이 좀 조정되어 해결되면 음식점을 운영하는 사장님이나 음식을 배달하는 라이더

주문한 음식을 받는 고객도 좀 좋을거같다.  

 

뭐 아깝지않다 요리 시간도 절약되고ㅋㅋ교통비도 절약되고

두끼에 나눠 먹은것도있으니 (정신승리....ㅡ;;)

그런데 

한가지 간과한게있다. 

포장, B마트, 전화로주문,비회원주문 

그리고 배달팁, 할인금액은 합산 금액에서 제외가 된다는것!!

 

 

오다가다 , 아니면 어디갔다가 올때 미리 어플로 주문해놓고

시간 맞추어서 가게에 포장된 음식을 찾으러 많이 갔었는데;;;;

방문 포장 이용 항목은 포함되지 않는다고하니...

도대체 얼마나 시켜먹은건지 ㅋㅋㅋㅋ참 

좀 아껴먹거나 마트를 자주 이용할 필요성이 느껴진다.;;

 

헉...;;; 518만원에 포함이 되지않는다고 하니 포함되지 않는 항목 금액까지 하면 

한 600만원 정도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을한게 아닐까한다. ㅜㅜ

5년정도 사용했다고하면 60개월이고 총 금액 600만원이면 

한달에 10만원은 배달의 민족을 이용한거같다. 

 

근데, 중요한건 다른 배달 주문 어플도있는데!!

-- 일부러 신경안쓰기로했다.

금액 알아보면ㅋㅋㅋ머리아플까봐서 

 

누가 그랬다 맛있게 먹음 0칼로리라고.ㅋㅋㅋ

크게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한번 적어봤다.

자주 야식을 정말 안좋은데 한때 밤에는 치킨을 많이 시켜먹었는데...

그래서 뱃살, 군살이 많이 생겼졌나...

휴...자꾸 한숨이 나오는....

운동을 필요성도 다시 한번 느낌 

블로그 글을 적다보니 식사시간을 지키면서 제때 밥을 먹어야겠다. 

반성하는 생각이 강하게든다!

그리고 다짐도 잠깐해본다 ㅋㅋㅋㅋ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먹음 건강적, 경제적으로 많은 유익한것은 아니니 

되도록이면 집밥을 많이먹고 건강한 가정식위주로 먹어야겠다. 

(특히 밤에는 주문하지 말자!!! 야식 X!!!)

 

그런 의미로 

 

치킨 한마리 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