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헬스 크로스핏 운동 필수 영양제 아미노 바이탈 아미노산(BCAA) 구매했습니다.

존버 주린이 2021. 12. 15. 01:13
반응형

 

광고아님. 내돈내산임ㅋㅋ

올해 3월부터 저질 체력 극복을 위한( 사실은 뱃살 및 지방을 빼기...위한)

시작한 크로스핏 운동!!

정말 단기간,단시간에 칼로피 빼는데 최고의 운동이 아닐까한다.

근육 성장에도 정말 도움이 된다. 근데 헬스처럼 몸을 체력을 막 키우는 운동은 아니고 

체력, 지구력, 근지구력 정말  끝판왕 운동인거 같다ㅎㅎㅎ

 

 

반응형

 

처음에 갔다가 복근 운동을 했는데 아 버핏 ㅋㅋㅋ

살면서 그렇게 많이는 처음해봤다. 

와 진짜 와 밖에 안나오는 ..ㅋㅋㅋㅋㅋ

블로그 카페 등등의 정보를 듣고 속을 좀 비우고갔는데 

복근에 자극을 주니깐 ..속이 부글부글 방구가 막나오는거다 ㅋㅋㅋㅋㅋ

정말 안했구나했다. 변비로 고생하는분들 크로스핏해보세요!! ㅎㅎ 직빵에요!!

 

 

필수 영양제 아미노 바이탈 아미노산(BCAA) 1

 

와 하루하고 안하고, 온몸이 피곤 ㅋㅋㅋ 여러명한테 맞은줄 알았네ㅎㅎ

근육통이 상당히 심했다 하지만, 한달을 끊어서 계속 나가야하므로

사실 한달 동안은 한번도 안빠지고 나가기로 같이 등록한 대학 동생하고 결석 1회당 1만원을 벌금식으로 내기로ㅋㅋ

벌금을 쎄게해야 안빠지고 나갈꺼같아서 쎄게 벌금을 책정 

 

 

이틀, 삼일이 정말 하이라이트였다. ㅋㅋㅋ

정말 3일째하고 크로스핏 안나가고싶은... 하루중에 운동 가야하는 시간이 정말 빠르게 다가오는..;'';;

그만큼 운동이 된다는거 아니겠나? 싶어서 계속 나감 2주째까지 계속 나감....한시간씩했는데 

슬슬 몸이 적응이 되어가는 느낌이 아주 살짝 살짝

(토요일도 3번이나 나감, 굳이 토요일 수업이 없어서 다른프램 운영)

그래서 3주째부터는 2시간씩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다른 영역 과호흡을 느껴봄 ㅋㅋㅋㅋ!!

2주, 10일동안 2시간씩해봤는데 정말 오랜 당기는 사람들이 대단하더라 

 

필수 영양제 아미노 바이탈 아미노산(BCAA) 2

 

와 진짜 내가 체력이 저질체력이구나 다시 느낌 당연한게 살면서 꾸준하게 운동을 해본적이 없으므로 ㅜㅜ반성하면...

그래서, 2달째부터는 유산소도 병행하면서 한2주하니 몸이 그렇게까지 피곤함을 못느낌.

생기가 돋음 ㅎㅎ 사람들도 혈색이 좋아보인다고함 ㅋㅋㅋ

그렇게 2달 반 다니니 혹시 나도 식스팩??만들어봐 이렇게 ㅋㅋㅋㅋ생각하면서 열심히했지만.

코치님하고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하루 1시간-2시간 해서 몇달했다고

"몇년 동안 쌓이 체지방이 쉽게 빠지는걸 바라는걸 욕심에요" 라는 조언을 팩트를 들음.

식단은 안함 x

아 욕심였군 하면서 꾸준히 하자는 마음으로 당김ㅎㅎ

3월~8월 중순까지 10번 미만으로 빠짐(반성...--)

개인적인 출장 사정으로, 정지하고 못갔는데 (핑계는 안됨!) 10월 중순부터 다시갔는데 

와!!!!! 정말 처음 왔을때하고 같은 느낌을 받음 과호흡 !! ㅋㅋㅋㅋ

역시 운동을 안하면 이렇게 된다고하면서 절실히 느낌 

 

그래서, 나이타, 체질탓하면서 면역력떨어졌나 자기 위로를 하다가ㅋㅎ

헬스 크로스핏 관련 영양제를 찾다가 박스 인스타에서 코치님들 추천하는 

아미노바이탈 프로 3800 발견!

이렇게 저렇게 요렇게 정보를 살펴보다가 구매!!

(유통기간때문에 많이 구매는 안함, 입맛에 너무 안맞음 안되기에...)

단백질을 구성하는게 뭐 3가지 있다고하는데 그때는 기억났는데 지금은 기억안남 ㅋㅋ

그중에서 아미노산(BCAA) 필수라고해서 

하루 지나고 건강해지겠지?! 체력이 좋아지겠찌!?라면서 구매함!!! 

 

필수 영양제 아미노 바이탈 아미노산(BCAA) 3

 

 

가격은 배송비 포함 2만5천원했던거 같다. 쌈마이 아미노산은 사기싫어서 많은 정보를보고 검증된것을 사봄 ㅎㅎ

운동하기전 1번 운동중1번 운동후 1번 하고 한번 더 먹으라고하는데 아직까지 맛이 적응이 안되서 그런지 

운동전하고 운동후만 먹어봄 

먹는 방법은 스포츠 음료나 물을 같이 음용하는 방법으로 

(입에 털어놓고, 삼키고, 입안에 남은거는 물로 삼켜서 먹어라 이뜻)

물에 희석해서 먹지 말라고함. 

 

 

필수 영양제 아미노 바이탈 아미노산(BCAA) 4

 

 

맛보기를 작은거 하나 사봤는데, 처음 먹는 맛이라 아직 적응중임. 그래서 한번 생각하고 먹게됨 ㅋㅋ

건강해지고, 체력 향상되어지고 , 크로스핏 와드 막 잘하는 그랬음 좋겠음. ㅋㅋㅋ

이거 하나에 너무 바라는 나의모습 ㅋㅋㅋ

운동을 정말 출입구 문여는거만해도 50프로는 하는거같고 

나머지는 가서 30%프로만 해도 정말 잘하는거같다 100프로 다하면 내일은 힘드니. ㅋㅋㅋ

꾸준함이 모여서 결과를 나오는 내가 되길 바라면!! 

 

근데 , 내 주식은 꾸준히 내려가네...아니 안오르네...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