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주린이 주간 주식 수익률. 주알못 실제 인증 사진 올려봅니다.

존버 주린이 2021. 12. 9. 01:1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린이이며, 주알못 월~수 주간 보고 드려봅니다 ㅋㅋ

티스토리 블로그를 쓰다보니 아쉬운소리만해서 그냥 요즘은 감정을 자제하려고합니다ㅋㅋㅋ

저의 주식 보유 종목중에서 가장 큰 비중을 가지고있는 현대모비스는 2주전부터 -22프로 갔다가ㅜㅜ

22만원을 찍고 현재 24만원대에 안착했습니다. -23,000,000원을 찍으니 멘탈이 바사삭되었지만ㅠㅠㅎㅎ

손절하긴에 겁도나고해서, 보유 계좌를 잘 열어보지않았네요~~(전체 종목볼때 순간보기만해습니다ㅋㅋ)

현대모비스, 카카오-키움증권

롯데렌탈, 현대중공업-한국투자증권

 

 

이렇게 사용하고있습니다. 모바일 MTS 거래를 하다보니 화면 전환이 쉽지 않다는것이 아쉽긴하지만 단점이지만

반면, 장점은 휴대성 및 간편성이 좋다는것 같네요 

HTS 거래는 화면전환이 최대 장점인거같네요. 

 

갑자기 다른곳으로 이야기 빠져네요 ㅎㅎ

왜 이야기가 나왔는지.. 아마 증권사별로 펼쳐놓는다고 컴퓨터 PC 모니터를 듀얼모니터로 설치해서 그런거 같네요.

 

 

 

주린이 주간 주식 수익률 주알못 실제 인증 사진1

 

 

현대모비스는 정의선 회장이 지분 승계 관련 관계로 현대엔지니어링 상장해서 자금을 모아서 

현대모비스 지분 확보를해야 훨훨 날아오를꺼같네요.

그전까지는 22만원~27만원 사이를 왔다리 갔다리 할꺼같네요.

저희 개인적인 의견입니다ㅎㅎㅎ

저에게 필요한건 물타기...휴...

현대엔지니어링 내년 22년 2월~3월 상장한다고하면  상반기 매집 시작하여 

하반기에 발표 또는 반영이 된다고하면 27만원 뚫고 30만원까지 올라가지 않을까하네요. 

 

 

주린이 주간 주식 수익률 주알못 실제 인증 사진2

 

 

 

카카오는 120,000원~120,500 사이에서 조금씩 물타기 매수해서

빠르면 이번주나 늦음 다음주에는 12만원5천~12만5천5백에서 정리를 해보려합니다. 

실현 손익은 5만원~6만5천되지 않을까하네요 ㅋㅋㅋㅋㅋ

지금 250만원 들어가있는데 물타기까지하면 330만원 될꺼같은데, 몇달동안의 신경쓴 스트레스 지수가 더 크네요

하 ㅋㅋㅋ참 나 

 

이걸나온 자금은 롯데렌탈 물타기를 다시 들어갈 예정입니다 ㅋㅋㅋㅋ

(온통 물타기로 돌아가네요..;;)

롯데렌탈 목표 수익률 3%-7%를 예상하고, 실현 수익 금액은 40만원 정도 생각합니다 

이 종목또한 스트레스 지수가 높네요 청약 받은지가 언제인데 이제 실현 수익을 해보려합니다 

참 오래간다 오래가..;;휴 ㅋㅋ

 

현대중공업은 청약으로 받은 1주라서 그냥 나두어 볼려고합니다 10만원???ㅋㅋㅋ꿈이네요 

그냥 한번 보유하고있을려합니다. 

 

 

주린이 주간 주식 수익률 주알못 실제 인증 사진3

 

 

키움증권 체결 알림 화면 캡쳐해놨습니다. 

1주 2주 3주 ... 물타기하기 겁나네요 남은 잔돈이 없다는 ㅜㅜ

현대모비스 물리고 카카오 들어갈때도 조금씩 분할 매수해서 그래도 카카오 보유중에는 최악의 수익률이 

-4%-6%사이에서 왔다리 갔다리 했습니다. 현대모비스의 교훈 ㅋㅋㅋㅋ

 

한국투자증권 체결 알림도 있는데 문자로 와서 생략했습니다. 

문자 알림을 카톡 알림으로 변경이 되는지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봐야겠네요 

 

아 맞다ㅎㅎ 현대모비스 배당 이야기가 종토방에 슬슬나오는데...

하 오래 한 종목을 들고있었네요...

벌써 12월 중반이 다가오고있다니 

그래도 !! 그래!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