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당신의 주식은 안녕하십니까? 저는...평가손익 마이너스 13,426,852 수익률 -14.67% -11월 3일

존버 주린이 2021. 11. 3. 22:56
반응형

하하하하하하하ㅜㅜㅠㅠ;;:: 

주식에 바닥말고 지하가있다고하더니 정말 이런 느낌인가보다. 

"지금 지하실인줄알지 아직 밑바닥 더있다"- 유툽 어느댓글 ㅋㅋㅋ

장난아니다. 수익률이 뭐 거의 창피함을 넘어서 초죽음이다. 횡보만하네 쩝..;;;

자구 hts 창이나 모바일 창을 닫게된다. 무관심에 쏠리게 된다. 

들어간 돈이 얼마인데~~!!!! 정신차려~~!!!! 에휴...

 

기회비용을 너무 날려먹는게 아닌가 생각이든다. 그렇다고 손절할수있는 상황도 아니고 

어제보다 약 -90만원 가까이 떨어졌다. 그렇다고 물타기를 안할수도 없고 쉽지 않는 상황이다. 

정말 산타랠리든 해피뉴이어든 수소 테마 이슈가 붙든 뭐라든 와서 반등을 올려주기를 바란다. 

내 생각엔 여기서 크게 반등해도 +9%~+11% 사이 반등을 주고 다시 하락하고 이런식으로

진행이 될꺼같다. 나의 생각이다. 현대모비스야 힘좀내자 

내가 어떻게든 물타기해서 27만8천원까지 만들어볼께!!

 

11월 3일 주식 매매일지 1

 

 

와 오늘로써 주식 3가지 종목 시드머니가 9천을 넘어섰다. 

물길러 오는돈도 거의 한계가...보..이는듯하다.

그렇다고 높은 이자로 빌려오는것은 네버 네버 네이버 절대 안된다!!!

자금 회전율에대한 리스크가 너무 크기때문이다. 

만약 주위 환경이나 가족, 주변에서 큰일이 터지거나 발생되면

몫돈 들어가는 순간이 필요하면 최악의 경우 손절을 해야하므로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주식을 여윳돈이나, 없어도 되는 캐쉬로 하나보다. 

(사실 없어도 되는 머니는 없지만 ㅎㅎ)

내가 이럴려고 주식을 한게 아닌디;;; 현대모비스의 비중이 너무 커도 너무크다. 

수익률 거지 평가손익 거지 휴...xx xxx! 욕이...

그래도, 선택은 내가한거고 책임도 내가져야하는 부분이니 그렇게 생각한다. 

갑자기, 저녁 밥먹고 배부르다고 행복회로 돌리는 나...ㅋㅋㅋ웃김.

 

 

11월 3일 주식 매매일지 2

 

어쩔수없이 물타기 5주했다. 세금 포함 약130만원 정도 매수한거같다. 

(매수 버튼 누를때 만큼은 되게 있어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

10주 살려다가 혹시 24만원대 들어가면 어떻해서 평단가 줄일려면 안사기도 그렇고해서 

5주 샀다. 또 오늘 운전을 많이해서 호가창을 많이 못보았지만, 대기 매수를 걸기에는 

코스피 지수가 너무 떨어지는거 같아서 장중에 매수를 안한고 장종료 후 매수를 했다. 

물타기 체결은 또 시원하게 잘된다는 불펴난 사실 ㅋㅋ;;;

 

 

11월 3일 주식 매매일지 3

 

가장 많이 물려있는 현대모비스는 오늘 기관이 팔아제끼는 바람에 (매도라고 부르기 싫음 ㅎㅎ)

조금 떨어졌다. 개인이 과 외국인이 좀 사줘서 그나마 오늘 코스피 하락률에 비해서 나름 뭐 선방한듯하다. 

자동차주 테마 너무 안간다 예전에는 차화정이라고해서 자동차 화학 정유 인데 이제는 그인기가 

시들해진듯하다. 현대모비스는 수소 테마이슈 말고는 당분간 큰 이슈는 보기 힘들거같다. 

 

11월 3일 주식 매매일지 4

 

 

어제 마이너스였던 롯데렌탈이 오늘 양전해서 플러스 수익으로 바꼈다!!!ㅎㅎ

기분좋게 +2.03% 되어서 수익권으로 전환되었다. 

어제 말한대로 4만2천대에서 매도를 시작해야겠다. 수익률은 +3%~+7% 사이 롯데렌탈 생각하고있다. 

청약 받은것은 너무 오래들고있음 안되는거같다. 이건 아직 크게 느낀점은 없지만 

보통 한달반~두달 사이에 정리는 하는게 맞는거같다. 청약으로 되어서 수익률 높은 상황에서 깍아?ㅋ 먹지는 말자는것이다.

 

 

11월 3일 주식 매매일지 5

 

어제 말한대로 롯데렌탈 결산 실적 공시가 나와서 그런거 같다. 

시장의 컨센서스보다 많이 하회가 안되어서 그런듯하다. 

어제도 말한것처럼 렌탈시장은 성장성, 수익부분에서 상당히 매력적인 업종이다. 

 

11월 3일 주식 매매일지 6

 

 

좋습니다! 좋습니다 !ㅎㅎ

하지만, 나의 주식 매매는 1년이나 수년이나 보유하는 장기 트레이딩 매매를 선호하지는 않아서 

지금은 스윙위주로 진행하고있다. 단기는 쳐다고 안보고있다. 코스닥은 정말 안하고있다. 위험성이 ㄷㄷ

배당금 위주로 매매하게 된다면, 장기 투자할 용의가 있다. 아마 보통주보다는 우선주 위주로할것같다. 

 

 

11월 3일 주식 매매일지 7

 

위에서 말한대로 롯데렌탈은 빠르면 이번주나 늦어도 다음주중에서 매도를 할거같다. 

불타기?도 생각중이다. 15주 정도 생각중이다. 현재 185주인데 200주 채울듯ㅎㅎ푸근 푸금 

(평가손익 -1,400만원 손실중인데 이러네;;;--)

 

오늘 현대중공업, 카카오 이야기도 못했고, 그리고 오늘 상장한 카카오페이!!

수익 현황은 내일 써야겠다 1일 1포스팅 지켜보자. 왠만하면..ㅋㅎㅎ

물타기 & 존버 힘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