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현재 존버 주린이 계좌 공개합니다. 현재 주식 포지션입니다.(수익률...)

존버 주린이 2023. 1. 7. 19:15
반응형

 

오랜만에 주식 계좌 올려봅니다. 

하...ㅎㅎㅎㅎㅎ

멘탈은 아직 괜찮습니다!....

가끔 깨집니다. ...

 

반응형

 

 

 

LG전자 우

NH투자증권 우 

현대모비스 

카카오 

수익률 처참하네요ㅋㅋㅋ ㅠㅠㅠ

 

 

 

그래도 천천히 분할 매수하면서 이겨내보겠습니다!

시드가 많이 없어지네요...하....

날씨도 추운 겨울인데

헬맷쓰고...쿠팡이츠 나가야하나...

ㅎㅎㅎㅎㅎ

새해니깐 화이팅입니다!

 

 

 

반응형